아래에서 소개하는 곳들에 비해 점잖은 방식의 유흥 업소이며 수위가 낮기 때문에 동석하는 사람들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강남 외에도 타 지역에서도 가장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게 기업에서 영업팀이 거래처와 미팅 또는 접대 시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노래방 시설이 굉장히 잘 갖춰져 있으며, 원한다면 함께 놀 수 있는 아가씨들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후 광교조합(廣橋組合)이 창립되면서 서도와 남도의 기생이 출신지별로 지역분화가 이루어지면서 명월관 · 국일관 등의 요정수요(料亭需要)에 응해 갔으니 서비스와 향락산업의 선구자로 위치를 굳힌 것이다.
유흥업소(遊興業所) 는 유흥을 즐기는 업소를 말한합니다. 유흥업소, 또는 유흥주점을 줄여서 “유흥”이라고 부르는데, 엄밀히 말하면 같은 뜻은 아닙니다.
‘희성’을 연기한 차래형은 “‘희성’은 가장 인간 냄새나고 정이 많은 인물이다. 그래서 ’준모’와 ‘기철’을 끝까지 믿어주고 힘이 되어주고 싶었다”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여성 채용 시에도 다른 업종에 비해 외모를 굉장히 중요하게 보는 곳으로 방문하는 손님 모두 여성의 외모에 대해서 감탄한다고 합니다. 다만 텐프로 시스템이 오래되었다는 점에서 최근에는 유래와는 상관이 없어졌습니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최악의 악'은 '강남연합'의 보스 기철(왼쪽·위하준)의 첫사랑이 준모(지창욱)의 아내인 의정(임세미)이라는 점이 밝혀지면서 인물 간 얽힌 관계가 극의 핵심이 된다.
그러던중 해련을 통해 정배가 기철 몰래 마약을 빼돌리고 있음을 알게 된 준모는 이일로 정배를 강남연합에서 축출하는데 성공했다.
.. 돌이킬 수 없이 엮여버린 이들의 운명. 불안할수록 더욱 빠르게, 깊숙이 잠입해야 하는 준모의 사명. 임무가 끝나면, 과연 이들은 제자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 최후의 승자는 누구이고, 최악의 악은 누구일까?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모든 것이 발각될 위기 속에서 준모는 오히려 배포 있게 상황을 해결하려 하고 믿음과 의심 속에서 두 사람의 강남유흥 관계가 팽팽하게 펼쳐지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지창욱은 경찰 준모에서 강남연합 조직원 승호로 서서히 변해가는 과정을 섬세한 열연과 폭발적인 액션으로 그려내며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마스크걸'은 김모미라는 주인공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스토리로, 배우 이한별, 나나, 고현정의 멋진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마스크걸'의 등장인물 출연진과 간략한 줄
텐프로는 방문한 적이 없거나 유흥업소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라도 한 번쯤은 들어본 단어일 정도로 유명한 강남 업소 형태 중 하나입니다.
다만 엔딩이 다소 아쉬운데...결국 기철은 호구중에 상호구가 되버렸네요...
한국발 국제 마약 거래의 잠입 수사를 제안받은 시골 형사 준모는, 새로운 신분으로 강남연합에 접근합니다.